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특히 국내 마스크의 우수성이 전 세계로 알려지면서 국내 마스크 업체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마스크가 전 세계에서 인정을 받는 이유는 그 기능성이 뛰어나고 청결하다는 점입니다. 마스크 자체의 성능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은 청결하고 안전한 포장입니다. 이에 따라 마스크 업체에서는 고객 분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가진 마스크를 제공하면서도 빠른 속도의 포장으로 작업 효율을 높이기 위해 적합한 마스크 포장 밴드실러인 고속실링기, 자동날인기를 문의 주시고 계십니다. 



 

포장단계에서 실링기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작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작업자의 생산성을 높여 업무효율을 증대 시킬 수 있도록 고속실링기를 찾으시는 종사자들이 많이 계십니다. 마스크 생산 전문기업인 유라인코리아는 마스크포장을 위해 3번이나 심팩 고속실링기, 자동날인기를 구매해주셨습니다. 고속실링기라는 이름 그대로 분당 50~80개의 생산이 가능한 심팩 마스크포장 고속실링기는 자동날인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편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합니다. 유라인코리아 작업자 분께서는 심팩 고속실링기를 사용한 후 빠르고 쉽게 제품 포장이 가능하여 작업 능률이 올랐다며 만족해하셨습니다.

 

 

 

심팩 밴드실러는 먹지 타입의 자동날인기가 기본 장착이 되어 있어 제조일자 날인까지 마스크포장과 함께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제품 타입에 따라 수직형, 수평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제품 타입에 맞는 작업 환경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컨베이어의 속도와 접착 온도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패널이 상부에 위치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계수기가 장착되어 수량 확인을 따로 할 필요가 없으며, 초보자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수동식 버튼의 배열을 직관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먹지 타입의 날인기가 아닌 디지털타입의 잉크카트리지 자동날인기로 변경 설치가 가능합니다. 잉크 카트리지 날인기는 토너 형식으로 약 20만번의 날인이 가능하며 문구, 일자 수정이 쉽고 메세지 길이도 원하는 만큼 마킹을 할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화면에서 조정이 가능하기에 유용하고 편리하여 작업 속도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날인이 항상 정위치에 표시될 수 있도록 모듈 방식을 센터 타입으로 하였습니다. 마스크포장 파우치가 센서 위치에 오면 동일한 위치에 정해진 문구와 일자대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파우치에 따라 위치와 문구 등의 수정도 가능합니다.

 

 

 

심팩에서 제작되는 포장기계는 저가형 외국 생산이 아닌 국내 생산 공정을 통해 제작됩니다. 정품 하드웨어만을 사용하므로 내구연한을 보장합니다. 포장파우치의 이송을 돕고 접착을 다루는 테프론벨트의 경우 클래스코팅과 실리콘접착을 통해 내마모성, 내치수성을 높였고 냉각펜의 활성화를 통해 접착 온도 과부하를 방지하여 제품 포장의 깔끔함을 높였습니다.

 

 

 

국내 환경에 맞춰 국내 기술로 제작이 되었기에 간단한 사용법으로 초보자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장파우치를 진입부 거치대 라인을 따라 방향대로 넣어주면 컨베이어에 올라타면서 접착이 진행됩니다. 금속 바에 열이 전달되면 테프론벨트를 통해 파우치에 열전달이 이루어지고 파우치는 위아래가 접착되며 밀봉이 됩니다. 배출부쪽 날인 센서를 통해 제조일자 날인이 되어 추가 작업없는 포장으로 생산 속도가 향상됩니다.

 

 

 

심팩은 포장기계 전문기업으로 제품의 실링기 진입시 제품 사이즈에 맞추어 변경이 가능하도록 주문제작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알루미늄 등의 재질로 변경도 가능하며 샘플 테스트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여 신뢰를 바탕으로한 안전한 선택을 돕고 있습니다. 튼튼한 내구연한으로 잔고장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품문의

02-467-3140